탄약 구매 필요성, 우크라이나의 어려움을 보고서가 전망한다

Read Time:2 Minute, 23 Second

탄약 구매 필요성, 우크라이나의 어려움을 보고서가 전망한다

소개

우크라이나는 현재 러시아와의 국경갈등으로 인해 군사적인 위협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우크라이나는 탄약 구매에 큰 필요성을 느끼고 있으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고서가 작성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우크라이나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과 탄약 구매의 필요성에 대한 전망을 제시합니다.

탄약 구매 필요성, 우크라이나의 어려움

미국은 우크라이나가 서방제 포병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도록 155mm 포탄 200만 발 이상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미국이 지닌 재고도 바닥이 나면서 여름엔 집속탄을 보내기로 결정하기도 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이미 서방 파트너 국가들이 생산할 수 있는 양보다 더 빨리 탄약을 소진하고 있다는 에스토니아 국방부 보고서에 따르면 매달 포탄 최소 20만 발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미국의 지원 한계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진행하고 있지만, 그 한계가 있습니다. 현재 미국은 이미 자체적으로 사용할 탄약의 재고가 바닥이 나는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미국은 여름에 집중탄을 보내기로 결정했지만, 이 역시 잠정적인 해결책일 뿐 실질적인 지원이 되기 어렵습니다.

탄약 구매의 필요성

우크라이나는 현재 군사적 위협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탄약을 보유해야 합니다. 에스토니아 국방부 보고서에 따르면,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맞서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달 최소 20만 발의 포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우크라이나는 2024년까지 유럽과 미국의 포탄 비축량을 다 소진하고 상당한 양의 탄약 구매가 필요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자살 드론” 생산 증가

이반 하브릴리우크 우크라이나 국방차관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포탄 부족 사태를 보완하고자” 소위 ‘자살 드론’의 생산을 늘리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는 탄약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우크라이나가 대안으로 고려하고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또한, 구소련 시절 무기 “대부분에 쓸 수 있는” 포탄 생산도 자체적으로 늘리고 있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왜 우크라이나는 탄약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A1: 우크라이나는 현재 국경갈등으로 인해 군사적인 위협에 직면하고 있기 때문에 충분한 탄약을 확보해야 합니다. 하지만, 서방 파트너 국가들의 생산량보다 소진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탄약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Q2: 미국의 지원은 얼마나 이어질 것인가?

A2: 현재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탄약 지원을 진행하고 있지만, 이미 자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탄약의 재고가 바닥이 나는 상황입니다. 오피사이트 따라서, 미국의 지원은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으며, 실질적인 도움을 받기 위해서는 우크라이나는 탄약 구매를 해야 합니다.

Q3: “자살 드론” 생산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A3: “자살 드론” 생산은 우크라이나 국방부가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들 드론은 포탄 부족 사태를 보완하기 위해 활용되며, 고려 중인 대안 중 하나입니다.

Q4: 구소련 시절 무기 생산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A4: 우크라이나는 구소련 시절 무기 생산에 익숙한 나라입니다. 따라서, 자체적으로 구소련 시절 무기에 사용되는 포탄 생산량을 늘리고 있습니다.

Q5: 에스토니아 국방부 보고서의 내용은 무엇인가?

A5: 에스토니아 국방부 보고서에 따르면,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맞서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달 최소 20만 발의 포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는 현재 우크라이나가 직면한 상황에서 탄약 구매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입니다.

Q6: 탄약 구매의 전망은 어떻게 되는가?

A6: 탄약 구매의 전망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에스토니아 국방부 보고서에 따르면, 우크라이나는 2024년까지 유럽과 미국의 포탄 비축량을 다 소진해야 하며, 이후에도 상당한 양의 탄약 구매가 필요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결론

탄약 구매의 필요성은 우크라이나가 현재 직면하고 있는 군사적 위협으로 인해 강조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지원은 한계가 있으며, 자살 드론 생산과 구소련 시절 무기 생산 등 대안들이 고려되고 있습니다. 에스토니아 국방부 보고서에 따르면, 우크라이나는 매달 최소 20만 발의 포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탄약 구매는 우크라이나의 국가 안보를 위해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Previous post 신장 위구르 자치구에서 발생한 두 번째 지진의 규모는
Next post 트럼프 캠프 대변인, 콜로라도주 대법관들을 크게 비난